로와지식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확인하기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방법

이번 시간에는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정보를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한데요. 아래에서 소개해드릴 사이트에서는 간단하게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정보를 세세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조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서울시교육청구인구직방법1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조회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시교육청에서 근무하시거나 학교 교직원으로 일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구인 정보를 업로드 하는 곳이며, 나의 구직 정보를 업로드하여 서울시교육청 사용자등록이 된 교직원들이 확인할 수 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사이트를 통해 기간제/사립교원, 비정규직, 안전요원 구직 인력풀 외에도 다양한 파트의 인력풀을 확인해 보시니, 미리 이 곳을 확인해 보셔서 나에게 필요한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서울시교육청구인구직방법2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정보 확인 사이트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정보를 알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서울시 교육청 대표 홈페이지 이지만 이 곳을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자세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으니 이용방법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서울시교육청구인방법1

 

 

필자는 구글에서 서울시교육청을 검색해서 접속해 주었습니다. 현재는 바로 메인 홈페이지로 연결되지 않고 하단처럼 선택 영역이 분리되어 있는데 저희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대표 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을 선택 해 줍니다.

서울시교육청구인방법2

 

 

홈페이지를 접속 하셨다면 중간쯤에 구인/구직 이라는 아이콘이 노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곳을 선택해 줍니다.

서울시교육청구인방법3

 

 

그럼 바로 구인에 해당하는 영역이 노출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설명을 먼저 확인해 보겠습니다.

서울시교육청구인방법4

 

 

그 뒤 하단 영역을 확인해보면 기간제/사립교원 , 비정규직 , 안전요원 구인 인력풀 등 세가지 조건으로 구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서울시교육청구인방법5

 

 

비정규직을 제외한 기간제/사립교원과, 안전요원 구인인력풀 영역 에서는 학교 구분을 선택 하실 수 도 있습니다. 학교 구분에는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특수학교 / 교육청 / 기타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울시교육청구인방법6

 

 

원하시는 조건을 모두 입력 후 검색을 하신다면 하단에서 구인 목록이 노출되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있습니다. 목록에서는 학교명 / 지역구 / 작성일 / 과목 / 마감일 등의 정보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서울시교육청구인방법7

 

 

원하시는 구인 정보를 선택하셔서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더욱 상세한 구인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교육청구인방법8

 

 

다음은 구직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은 좌측 메뉴를 확인하시면 구직 이라는 메뉴가 노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교육청구인방법9

 

 

해당 메뉴를 선택해 주면 구인에서 확인하셨던과 거의 동일한 조건의 형태로 구직 정보가 노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인정보를 확인했던 것과 확인 방법은 동일합니다.

서울시교육청구인방법10

 

구직 또한 기간제/사립교원 , 비정규직 , 안전요원 구직 인력풀 등 세가지 항목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제/사립교원의 내역 입니다.

 

 

기간제/사립교원의 경우 학교 구분을 확인해 보시면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특수학교 / 교육청 / 기타 등의 항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비정규직 내역 입니다.

 

 

비정규직의 경우 기관 구분 항목을 확인해 보면 유치원,특수학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관공서 / 일반회사 /기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안전요권 구직 인력풀 내역 입니다.

 

 

안전요원의 경우 희망 학교급 항목이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전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 항목 모두 원하시는 조건을 셋팅 하신 뒤 검색을 해보시면, 아래 처럼 구직 이력이 노출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확인할 수 있는 인력풀 확인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위에서 소개해 드린 구인/구직 내용 외에도 추가로 확인할 수 있는 인력풀이 존재합니다. 각 항목을 하나 하나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간제교사추천

서울시교육청 추가 인력풀 종류1

 

 

행정대체인력풀

서울시교육청 추가 인력풀 종류2

 

 

초등돌봄전담사 인력풀

서울시교육청 추가 인력풀 종류3

 

 

조리종사원 일력풀

서울시교육청 추가 인력풀 종류4

 

 

보결담당 시간강사 인력풀

서울시교육청 추가 인력풀 종류5

 

 

사서대체인력풀

서울시교육청 추가 인력풀 종류6

 

 

특수교보조인력 인력풀

서울시교육청 추가 인력풀 종류7

 

 

유치원 에듀케어 인력풀

서울시교육청 추가 인력풀 종류8

 

지금까지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다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알아두면 좋은 꿀TI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