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와지식

와이즐리 면도기 가격 특징

와이즐리 면도기

전기면도기의 효과는 만족스럽지 못하면서, 고가의 질레트 면도기를 계속해서 사용하시기엔 가격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이 계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2020년 신형 와이즐리 면도기를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와이즐리 면도기는 온라인 판매를 주력으로 하여, 유통과정에서 들어가는 비용을 절감하여 프리미엄급 재질의 제품이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할 수 있게 된 것이 와이즐리 면도기의 가장 큰 장점이자 전략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뿐 아니라 와이즐리 면도기만의 특별한 장점과 특징이 많이 있는데요, 이 곳을 통해 와이즐리면도기의 후기, 장단점, 특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총 정리

가성비 면도기 와이즐리 면도기

와이즐리 면도기는 부드럽고 정교한 독일산 5중 면도날을 사용하면서,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품질에 투자한 것으로 유명한 국내 프리미엄 면도기입니다. 면도 구독 서비스 부문에서 1위(2020년 2월, 오픈 서베이 기준)를 차지한 경력이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에서 성능과 가격 모두를 만족시킨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와이즐리 면도기는 어떠한 점들때문에 이렇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을 수 있었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1.  제품의 품질을 위해 전 세계의 전문가들과 공동 제작.

와이즐리 면도기

와이즐리 면도기는 면도기의 품질과 뛰어난 면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의 전문 가들과 함께 제작되었습니다.

뉴욕의 세계적인 디자인 스튜디오 Aruliden과 함께 면도 용품을 디자인하였습니다. Aruliden은 Google, MoMa, Glossier, Bvlgari 등의 디자인을 맡아온 경력이 있으며, 기성 면도기의 오래된 디자인 관행에 의문을 가지고 사용자 중심의 문제 해결에 집중하여 사용성과 아름다운 디자인 모두를 놓치지 않은 디자인을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1-1. 와이즐리 면도기 BEST 추천 상품.

  1. 와이즐리 면도기 선물 세트
  2. 와이즐리 면도기 세트
  3. 리필 면도날
  4. 쉐이빙 젤
  5. 애프터 쉐이브

 

2. 칼 제작 1위 도시인 독일 졸링겐에서 100% 생산 제작.

와이즐리 면도기 독일 졸링겐 제작

와이즐리 면도날은 독일 졸리겐에서 100% 생산 제작되어집니다.

독일의 졸링겐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칼의 도시로, 헹켈, 우 스타프 등의 명품 칼 브랜드 회사의 본사들이 위치해 있는 도시입니다. 칼에 관해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가진 도시에서 야 500명의 엔지니어들이 장인정신을 가지고 제작한다고 하니 와이즐리 면도날의 독보적인 품질이 어디서 나오는지 알 것 같습니다.

 

3. 사용성을 극대화시켜주는 4가지 기술.

와이즐리 면도기

와이즐리 면도기는 총 4가지의 기술이 적용되어 사용자의 사용성을 극대화 시켜 줍니다. 

  1. 4-Way Motion : 앞 뒤뿐 아니라 좌, 우 방향으로도 자유롭게 움직이는 헤드로 인해 턱 굴곡을 따라 기민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빈틈없고 완벽한 면도를 도와주는 기술입니다.
  2. FLAT-BACK 디자인 : 위생적으로 눕혀 보관하는 방식으로, 엎어둔 면도날이 녹슬거나 윤활밴드가 녹는 문제 등을 해결한 디자인 방식입니다. 면도날의 수명과 위생을 더욱 강력하게 지켜줍니다.
  3. 인체공학적 그립감 + 무게감 : 사람마다 다른 12개의 면도 그립을 분석하여 유형화한 설계 구조로, 인체공학적인 그립과 적절한 무게감이 안정적인 면도를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4. 면도기 케이스 / 스탠드 : 2020년 와이즐리 면도기에 새로 추가되었으며, 많은 고객의 요청으로 탄생한 케이스입니다. 면도날을 완벽히 보호하는 구조와 좁은 공간에도 거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4. 면도기의 핵심인 면도 성능은?

와이즐리 면도기에는 면도 성능의 향상을 위해 총 4가지의 기술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상단, 하단 2개의 윤활 밴드 : 비타민 E가 함유된 윤활밴드가 상하단으로 2개가 장착되어 절삭 전/후 모두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2. 정교하게 배치된 5중 면도날 : 5개의 정교한 면도날로 인해 수염을 남김없이 깔끔하게 제거해 줍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3. 절삭 전에 닿는 스킨 프로텍터 : 스킨 프로텍터로 인해 피부를 먼저 매끄럽게 펴서 면도날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면도 시 생기는 상처를 방지하여 면도 트러블을 줄여줍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4: 다이아몬드 코팅 : 면도날 표면에 다이아몬드 카본을 코팅하여서, 면도날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내구성 또한 단단한 내구성을 보여줍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5. 색상은?

와이즐리 면도기 색상

  • 미드 나이트 네이브
  • 사파이어 블루
  • 슬레이트 그레이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6. 와이즐리 면도기 외 가성비 면도기 BEST 3 제품

  1. 쉬크 하이드로 5 커스텀 리프레쉬 면도기
  2. 도루코 페이스 7 면도기
  3. 질레트 스킨 텍 매뉴얼 면도기

 

7. 사용 후기 및 장/단점

제가 사용해본 와이즐리 면도기는 2020년 형은 아니고 맨 처음 출시된 상품입니다.

솔직한 사용 감으로는 저는 질레트 면도기에 비해서 부족한 것을 아주 조금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절삭력이면 절삭력 그립감이면 그립감 모두 말입니다. 또한 가격은 말할 것도 없었습니다. 

그나마 가지고 있는 단점이라면, 면도날이 떨어지거나 급하게 교체해야 될 때 오프라인으로 구매를 할 수 없어 구매 후 한참의 시간을 기다려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8. 가격

사실 가격은 정말 너무나도 저렴해서 박수를 쳐주고 싶을 정도입니다.

기본 면도기 + 날 2개입 구성품의 가격이 8900원 밖에 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리필 면도날 4개입의 가격 또한 9600원 밖에 되지 않습니다. 놀랍지 않습니까?

 

지금까지 와이즐리 면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훌륭한 기술력과 품질 그리고 저렴한 가격 모든 것이 사용자에게는 너무나도 만족할 만 제품인 것 같습니다. 더 이상 면도기에 큰돈을 투자하거나 부담을 가지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알아두면 좋은 꿀TI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