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와지식

카카오톡 랜덤선물 보내는 방법

카카오톡 랜덤 선물 방법

카톡 랜덤선물 보내기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카카오톡 랜덤 선물 방법입니다. 카카오톡에는 채팅방 인원 중 한 명에게 랜덤으로 선물을 보내거나 선착순 몇 명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선물 기능이 있지만 해당 기능이 있다는 사실조차 모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이 곳에서 카카오톡 랜덤선물 방법을 준비했으니 해당 방법을 이용하셔서, 카카오톡 채팅방 내 사람들에게 특별한 방법으로 선물을 제공해 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랜덤 선물 보내기 방법 썸네일 이미지
카카오톡-랜덤-선물-방법

 

카카오톡 랜덤 및 선착순 선물 보내는 방법 

 

카톡 랜덤선물을 이용해 보시길 위해서는 카카오톡을 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신 후 실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실행 시 한단 탭 중 채팅방 영역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채팅방 목록에서 카카오톡 랜덤선물을 보내시고 싶은 방을 선택하여 접근해 주도록 합니다. 기능이 랜덤 선물이니만큼 최소 2명 이상이 모여있는 채팅방에 접근하셔야 합니다.

 

채팅방 상세 페이지에 접근하셨다면 좌측 하단 플러스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앨범, 카메라, 선물하기, 통화하기, 라이브톡, 송금, 뮤직, 캘린더 등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아이콘들이 노출되는데요. 저희는 이 중 선물하기 항목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선물하기, 두근두근 선물게임 두 가지 버튼이 노출되게 됩니다. 저희는 이 중 두근두근 선물 게임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두근두근 선물게임 화면 접근 시 하단 인원을 설정하실 수 있는 영역과 랜덤으로, 선착순으로 두 가지 종류의 버튼이 같이 노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중 랜덤으로 버튼 선택 시 채팅 방내 인원 중 랜덤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버튼을 선택하게 되시면 선착순 선물게임 유의사항이 노출되게 됩니다. 해당 유의사항을 확인해 보시면 선착순 선물 게임은 시작 후 10분 동안 진행되며, 당첨자가 없는 선물은 자동 결제가 취소된다는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선택하시면 선착순 선물 보내기가 진행되게 됩니다.

 

저희는 이어서 랜덤으로 선물하기 기능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선물을 먼저 선택하게 됩니다.

 

그럼 하단 버튼에 랜덤 n명에게 라는 버튼이 노출되게 되는데요. 해당 버튼이 노출되면 정상적으로 랜덤으로 선물하기 기능이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결제까지 완료를 해주도록 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랜덤으로 n명에게 선물을 보냈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정상적으로 카톡 랜덤 선물이 진행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랜덤선물을 보낸 채팅방을 확인해 보시면 아래와 같이 두근두근 랜덤으로 선물 쏜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자세히 보기 버튼이 노출되게 되는데요. 해당 버튼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해당 채팅방 내에서 선물을 받은 사람의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카카오톡 랜덤선물 보내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방법을 이용하셔서 랜덤으로 선물을 진행해야 될 이벤트나 행사가 있다면 유용하게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알아두면 좋은 꿀TIP

 

추천 포스팅 >> 카톡 프로필 비공개 방법(프사 안 보이게 설정)

 

카톡 프로필 비공개 방법(프사 안보이게 설정)

카톡 프로필 비공개 방법 카톡 프사 안 보이게 설정하기 카카오톡 친구를 차단하더라도 상대방이 내 프로필 정보나 사진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이때 차단한 친구가 나의 프로필

rowwideknowledg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