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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 방법 (납입 증명서)

신한은행 무주택 확인서

이번시간에는 신한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해 진행되는 연말정산에서 주택청약저축 납입액 항목에 해당하는 소득공제를 받을 때 필요한 서류가 무주택 확인서입니다. (간혹 집 매매 또는 전세 거래 시 자금 마련을 목적으로 필요하기도 함)

 

특별히 청약의 소득공제 목적으로 무주택 확인서를 받으시려면 청약을 가입한 은행을 통해서 무주택 확인서를 발급 받는것이 가장 좋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신한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 방법을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무주택 확인서 발급방법 문구가 그려진 이미지

 

 

신한은행 무주택 확인서 발급 과정

우선 주택청약종합저축 납입금액의 소득공제를 받기 위해서는 주무택확인서가 제출되어야 하지만 만족되어야 하는 조건이 존재 합니다.

 

  • 총소득 7천만 원 이하인 무주택자
  • 연간 납입한도 240만 원 내에서 40%를 소득에서 공제
  • 연간 최대 96만 원까지만 소득공제 가능함
  • 한 번만 서류를 제출하면 그다음 해는 자동으로 서류제출로 적용함

 

위에 조건이 모두 충족된다면 이제 아래 발급 과정을 진행해 줍니다.

 

상세 발급 과정

1. 신한은행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2. 로그인을 진행해 줍니다.

신한은행 로그인 버튼

3. 로그인 완료 후 상단 오른쪽에 노출되는 삼선(메뉴) 아이콘을 선택해 줍니다.

4. 그 뒤 노출되는 메뉴에서 '부가서비스 - 연말정산/납입증명서' 항목을 선택해 줍니다.

5. 노출되는 리스트에서 구분이 '주택청약저축'으로 되어있는 항목의 맨 오른쪽 '발급신청' 버튼을 선택해서 발급하시면 모든 과정이 마무리가 됩니다.

신한은행 연말정산/납입증명서 발급신청 버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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