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와지식

하치이로 렌트카 이클립스 크로스 이용 후기 (오키나와 오박사 렌터카)

오키나와 렌트카

이번 시간에는 오키나와 여행을 다녀와서 사용한 렌트카 업체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오키나와 렌트카 하면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렌트카 업체들이 몇몇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오키나와 오박사, 오달 렌트카, 토요타 렌트카 등이 있는데 저는 그중 오키나와 오박사를 통해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가족이 성인3명에 아이1명이었기 때문에 너무 좁은 차보다는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하기 위해서 suv 차량을 알아보다가 '이클립스 크로스' 라는 차량을 렌트하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받아본 차량을 보니 거의 새차라고 볼 수 있을정도로 깨끗하고 신식 기능이 모두 포함된 차량이어서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이클립스 크로스 외관

 

 

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나기전에 하치이로에서 직접 카톡을 보내주시는데요. 직접 한글로 도착 후 어떻게 연락을하고 어느장소로 와달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시기 때문에 이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키나와 오박사 예약 완료 화면에 노출되는 QR코드로 등록한 하치이로 업체와 연락온 하치이로 업체의 카톡방이 다를 수 있는데, 직원이 여러명이다 보니 차이가 있었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연락온 업체랑 소통을 하시면 됩니다.)

하치이로 렌트카 카카오톡 채팅방

 

 그럼 본격적으로 오키나와 도착 후 진행된 하치이로 렌트카 이용 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하치이로 렌트카 방문

첫번째로 오키나와에 도착 후 카톡에서 명시한 대로 세관 출국 후 답장을 보낸 뒤 가장 처음에 보이는 엘레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셔서 국내선 터미널 3층으로 이동해 줍니다. 그 뒤 앞으로 쭉쭉 나가셔서 6번 출구로 나가게 되면 하치이로 렌트카가 미리 대기하고 있는데요.

 

두리번 두리번 대다보면 직접 렌트카 직원이 예약서류를 들고 저희에게 다가와 주십니다. 서류를 통해서 이름을 확인하신 뒤 픽업 차량에 짐을 싣고 사람이 타면 바로 렌트카 업체로 향하게 됩니다.

 

하치이로 렌트카 주소 : https://maps.app.goo.gl/Kb7U11iXXgJPxrX1A

 

26°09'53.1"N 127°39'23.6"E · 206 Yone, Tomigusuku, Okinawa 901-0224 일본

206 Yone, Tomigusuku, Okinawa 901-0224 일본

www.google.com

 

 

공항에서 하치이로 렌트카 이동 시간

위에 주소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 실제로 소요되는 시간은 약 15분정도 걸리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도착하시고 나면 큰 주차장에 컨테이너 박스 건물 하나가 있는데 해당 컨테이너 박스로 들어가셔서 서류 확인 및 신분증, 국제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제시하시면 간단하게 키를 수령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ETC (일본의 하이패스) 신청을 안하셨다면 현장에서 바로 현금으로 지불하고 ETC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이클립스 크로스 차량 이용 후기

 

위에서도 한번 설명 드렸듯이 저는 이클립스 크로스 차량을 이용했는데요. 28인치 캐리어 하나, 24인치 캐리어하나, 기내용 캐리어 하나까지 트렁크에 적재가 가능할정도로 여유있는 트렁크 공간이 있었고 성인3명과 아이 한명이 타기에는 너무 편하고 넓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인수받은 차량은 새차라고 봐도 될정도로 깨끗하고 신식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실제로 운전 거리수가 1000km 밖에 안되는 새차였습니다.)

 

이클립스 크로스 차량 소개

 

 

이클립스 크로스 편의 기능

편의 기능으로는 HUD, AUTO HOLD, 오토스탑앤고, 어라운드뷰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우측운전으로 바뀌어서 차폭감이 완전히 달라지는 초반에는 어라운드뷰를 사용해서 차폭감을 익히기에 굉장히 좋았습니다.

 

각각의 키버튼은 아래 기능을 참고하시면됩니다. 순서대로 오토홀드, 오토스탑앤고, 어라인드뷰 버튼 입니다. (처음에 어라운드뷰 버튼을 못찾아서 많이 헤맸기 때문에 아래 사진을 참고하셔서 각 기능을 미리 숙지하시고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클립스 크로스 버튼 설명

 

이 밖에도 추행성능이나 흔들림, 안정감 등이 우리나라 쏘렌토보다도 훨씬 묵직하고 안전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안전한 여행을 원하신다면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차량이고 멀미를 잘 하시는 분들에게도 매우 추천 드리고 싶은 차량입니다.

 

하치이로 렌트카 반납

이렇게 편리한 차량을 이용하다보니 무사고 안전하게 여행을 마칠 수 있었는데요. 업체에서 알려준 두개의 주유소 중 아무 주유소에서 기름을 가득 채운 뒤 처음 렌트카를 받았던 하치이로 렌트카 업체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주유시 레귤러 만땅 이라고 말씀하시면 모두 알아들으시고 가솔린은 빨간색 주유구를 통해서 주요하시면 됩니다.)

 

업체 도착 후 키반납 후 차량 검사만 받으시면 빠르게 저희 짐들을 벤에 싣고 공항으로 떠나게 됩니다. 공항으로 가는길은 올때보다도 더 빠르게 이동을 하는 느낌이었는데요. 대략 12~13분이면 공항에 도착을 하게됩니다.

 

이렇게 오키나와 오박사를 통해 예약한 하치이로 렌트카에서 이클립스 크로스를 사용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는데요. 더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를 주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