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와지식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가격 특징 할인혜택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가격 특징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 매일 치우기는 귀찮고 그냥 두자니 냄새때문에 곤란하지 않으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이런 여러분들의 고민을 모두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홍진영 음식물처리기로도 유명한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설거지와 동시에 음식물을 처리하는 편리한 원스톱 방식의 음식물 처리기 입니다. 

발판 스위치를 밟기만 하면 3단계 안심 분쇄 분해 기술로 디스포저 -> 세라믹볼 ->미생물분해 순서로 음식물을 3번 갈아주고 분해시켜 배출 시켜주기 때문에 너무나도 간편하게 음식물을 처리하실 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이런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상세한 특징 및 가격 그리고 할인혜택까지 준비해 봤으니 아래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특징 가격 혜택

2020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2020년 3월 기준 브랜드 대상을 5관왕이나 차지한 음식물 처리기 최고의 인기 상품이기도 합니다.

뿐만아니라 누적 상담 예약건수가 무려 350,000건이나 된다고하니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음식물 처리기 입니다.

그럼 계속해서 이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의 모든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사용방법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의 사용 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처리 순서1

첫번째, 싱크대에 물을 튼 뒤 음식물을 넣어줍니다. 

두번째, 발판 스위치를 25초간 밟아 줍니다.

세번째, 끝입니다!

정말 너무나도 간단하지요? 이런 간단한 방법만으로토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음식물을 완벽하게 분해시켜주기 때문에 많은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너무 크기가 큰 음식물은 일정 크기로 조각만 내주면 깔끔하게 처리를 해준다고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의 3단계 안심 분쇄/분해 기술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처리 방법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일반적인 분쇄 처리기술만 가진 타 브랜드 음식물 처리기와는 수준이 다른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3단계 안심 분쇄/분해 기술이라고 불리는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만의 기술로,

디스포저 - 세라믹볼 - 미생물 분해 순서로 안전하게 3번 갈아주고 분해하여 배출하는 기술로 해당 기술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단계: 강력한 디스포저 분쇄 기능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처리 방법1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날카로운 칼날로 음식물을 잘라내는것이 아니라, 고속 회전에 의한 맷돌 분쇄 방식으로 음식물을 갈아 내기 때문에, 어떠한 음식물 쓰레기도 빠짐없이 안전하게 갈아줍니다. 


2단계: 세라믹볼로 미세 분쇄 및 분해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세라믹볼

1단계에서 갈아낸 음식물들을 세라믹볼을 통과시키면서 더욱 미세하게 분쇄 및 분해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2단계: 미생물로 분해 소멸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미생물 분해

미생물을 이용한 액상분해방식의 처리장치 특허를 받아 특별한 유익균을 이용하여 마지막 음식물을 분해시켜 액상화 시킨뒤 배출을 하게됩니다.

이러한 기술 때문에 음식물은 자연정화 될 수 있는 상태로 배출되어 그냥 수도로 흘려보내도 문제가 없는 상태가 됩니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의 설치 및 관리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서비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전국 50여지점의 전문가들로 인해 수도권은 당일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별도의 타공 및 공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이사 시에도 완벽 원상복구가 가능하다고 하니 자가가 아니 더라도 충분히 사용히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연 1회 무상 정기정검을 통해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미생물 보충 서비스 및 제품의 상태를 체크해 준다고 합니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가격 및 할인혜택

현재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36개월 / 48개월 두 가지의 렌탈이 가능합니다.

36개월 렌탈 시에는 월 35,900원의 렌트비가 들며, 48개월 렌탈 시에는 월 29,900원의 렌트비가 소요 됩니다.

하지만 현재 진행 중인 웰릭스렌탈 관련 카드를 사용 시에는 전 실적에 따라 최대 10,000 ~ 15,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아 볼 수있어, '36개월 기준 최대 20,900원 / 48개월 기준 최대 14900원' 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구매 혜택

또한, 현재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별도의 이벤트 행사로 상품권 5만원 증정 이벤트로 진행 중이라고하니 해당 할인혜택도 꼭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색상 및 사이즈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색상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White / Blue의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또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의 상세 사이즈는 하단 이미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사이즈


지금까지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였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꿀TI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