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와지식

오피스넥스 : 특징 서비스 할인이벤트

오피스넥스 특징 서비스

사무용품 구매 또는 대량구매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오피스넥스를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오피스넥스는 업무를 위한 모든 사무용품과 그 밖의 다양한 부가서비스까지 제조, 유통하는 온라인/오프라인 회사 입니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인터넷 쇼핑몰의 후불제 서비스를 도입하였으며 전산시스템과 연계하여 신속하과 정확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오피스넥스에는 어떠한 상품들이 판매되는지 또 어떠한 혜택들이 있는지 모두 살펴볼테니, 하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피스 넥스 총 정리


OFFICENEX

오늘은 특별히 오피스 넥스의 온라인몰에서 판매중인 사무용품 관련 카테고리 종류 및 물품을 먼저 알아보고, 오피스넥스만의 서비스까지 알아볼 예정이니 계속해서 포스팅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도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피스 넥스


다양한 종류의 카테고리별 사무용품 판매

오피스 넥스 판매 카테고리

오피스 넥스는 복사용지/지류 , 잉크/토너, 전산 소모품 , PC/가전, 사무기기 , 가구/금고, 화일/바인더, 일반사무용품, 필기구, 학용/화방, 식음료, 청소/생활, 산업안전, 주문제작, 유아교육, 초등교육, 시설교구, 만들기/꾸미기 등의 큰 카테고리 내 세부카테고리를 더 가진 형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사무용품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카테고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것 같습니다.


프린트 브랜드 별 잉크 / 토너 판매

오피스 넥스 프린트 잉크 및 토너

오피스 넥스에서는 hp / 삼성 / 앱슨 / 캐논 / 신도리코 / 제록스 / 청호 / LG 브랜드의 거의 모든 종류의 프린트 잉크 및 토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 선택 > 프린터 시리즈 선택 > 프린트 모델명 선택 후 검색을 통해서 제품을 찾을 수 도 있으며, 각 브랜드별 탭을 누른뒤 CTRL+F 기능을 사용해서 모델명을 검색하실 수도 있습니다.


신상품별 판매

오피스 넥스 신상품별 판매

매월마다 해당하는 신상품을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전에 지난간 월별 신상품도 확인할 수 있으면 전체보기를 통해 올해 지금까지 출시한 모든 신상품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판촉물 서비스 운영

오피스넥스 판촉물 서비스

지역별 판촉 사이트를 운영하여 가까운 매장의 판촉사이트를 확인 후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상담 > 견적 > 디자인 > 제작 > 배송 등의 순서로 진행되는 판촉물 맞춤 인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대행 서비스 이용

오피스 넥스 구매대행 서비스

오피스 넥스는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하고자하는 제품을 찾이 못한경우, 결제 / 배송 / 관리 / 계산서 등을 간소화 하고 싶을때, 간편한 회계처리로 업무 효율을 올리고 싶을때, 구매 싸이트의 회원가입 과정을 생략하고 싶을 때, 해외 직구 등 복잡한 구매 과정을 간소화 하고싶을때 사용할 수 있는 구매 대행 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신청약식 작성 > 요청사항 검토 및 주문 승인  > 배송 시작 > 구매 물품 취합하여 결제 및 세금계산서 간편 발행 순서로 진행 되며, 오피스넥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출력 / 복사 서비스

오피스 넥스 디지털 출력 및 복사

최신기기의 디지털 출력기를 사용하여 선명한 디지털 출력물을 만들어 주는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디지털 컬러 출력 및 복사 / 디지털 흑백 출력 및 복사 / 대형 출력 및 복사 / 색지 인쇄 및 삽입 작업등을 할 수 있스며, 한글 / MS 오피스 / PDF 등 다양한 형태의 문서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오피스넥스의 한여름 꿀 이벤트를 하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하는 오피스넥스 한여름 꿀 이벤트에서는 머그컵 및 휴대폰 거치대 증성 서비스,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신규가입 즉시 3000P 지급 이벤트, LG 전산용품 구매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 블랙앤데커 구매시 상품권 증정 이벤트, 엑스포인터 최대 20% 할인 이벤트,  라미에이스 사무기기 10%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특가로 판매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오피트넥스 할인 이벤트


지금까지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아두면 좋은 꿀TI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